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8.12.05] 베베드몽, 12월 다채로운 이벤트 ‘눈길’
작성자 베베드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2-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9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몽이 12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베베드몽은 우선 3일부터 10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베베드몽 페이스북 페이지와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3명을 선정해 베베드몽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100g을 증정한다.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룰렛 동영상을 캡처해 나온 경품을 당첨자 3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로,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에 아이에게 선물로 주고 싶은 베베드몽 제품 이름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3명을 선정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3일이다.

 

베베드몽은 자연 유래 성분인 코르크 참나무를 주요 성분으로 개발한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쓰는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다. 코르크 참나무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 잉카인치 오일 등 자연 유래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엄마와 아기 모두 자극 없이 안전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특히 베베드몽의 자랑인 코르크 참나무 추출물은 항염증 분자가 농축돼 있어 염증을 유발하는 사이토카인의 분비를 감소시켜 자극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지는 피부를 완화하고 민감하고 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 엄마들의 뜨거운 신뢰를 받고 있다.

 

베베드몽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베베드몽 제품을 애용해 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

답하고자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룰렛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아울러 전 제품 무료배송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했다. 다채로운 이벤트가 더 많은 고객이 베베드몽을 접할 수 있는 계기다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