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8.11.21] 건조한 아기피부와 두피엔, 베베드몽 유아수딩크림과 아기바디샴푸로 피부 보습
작성자 베베드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7



 

건조한 겨울철 날씨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은 피부 건조함 등 아기피부고민이 악화될 수 있어 철저한 피부 보습 관리할 수 있는 순한 아기화장품 선택이 중요하다.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브랜드 베베드몽은 건조한 아기피부와 두피에 적합한 천연 피부 보습 화장품 베베드몽 AT(에이티) 수딩크림과 베베드몽 크리미 버블 워시 앤 샴푸를 공개해 소비자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충족하며 관심 받고 있다.

 

AT(에이티) 수딩크림과 베베드몽 크리미 버블 워시 앤 샴푸는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코르크 참나무 추출물,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인 잉카인치오일 및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의 안심성분을 사용해 겨울철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코르크참나무 추출물은 1%, 2%, 3%를 각각 피부 세포에 임상 실험한 결과 코르크참나무 추출물 3% 적용 시 염증성 사이토카인의 분비가 68%가 억제해 피부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고보습 진정 솔루션 AT수딩크림은 쫀쫀하고 끈적임이 적은 마일드한 크림 제형으로 고민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위생적이고 휴대하기 쉬운 튜브형 용기도 편리성을 더해 소비자의 주목받고 있다.

 

우디 허브향의 AT수딩크림의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 입 주변, , , 팔꿈치 등 민감하고 건조한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 주는 식이다. 민감한 고민 피부에 자주 발라주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베베드몽 크리미 버블 워시 앤 샴푸는 순하고 촉촉하게 씻어주는 자극 없는 고보습의 바디 및 샴푸 겸용 포밍 워시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순하게 촉촉함을 선사한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추출물이 수분 손실을 막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불필요한 노폐물만 제거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제형과 사랑스러운 복숭아 향도 제품의 매력을 더한다.

 

베베드몽 크리미 버블 워시 앤 샴푸 사용방법은 편리한 펌핑용기로 목욕시 펌프를 눌러 적당량의 거품을 손에 취한 뒤 얼굴, 머리, 바디 전체에 부드럽게 세정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내는 식이다.

 

베베드몽 AT(에이티) 수딩크림과 베베드몽 크리미 버블 워시 앤 샴푸는 베베드몽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